용인시 구성도서관 실버영화제 개최
상태바
용인시 구성도서관 실버영화제 개최
  • 나윤정 기자
  • 승인 2013.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18일, 25일 오후 2시 40분에 추억 선사할 영화 상영”
용인시 구성도서관의 실버영화제 포스터.

용인시 구성도서관은 지난 11일 ‘제14회 도서관 주간 행사; 일환으로 어르신들을 위한실버영화제를 열었다. 이날 이순재, 윤소정 등이 주연한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상영해 어르신들의 호응을 받았다.

노년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담은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보기 위해 다소 쌀쌀한 날씨속에서도 70여명의 어르신들이 구성도서관을 찾아 자리를 가득 메웠고 영화감상의 매력에 푹 빠졌다.

영화상영 내내 어르신 다수의 공감의 목소리가 끊이질 않았고 웃음과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영화상영이 끝나고 많은 어르신들은 “가슴을 따뜻하게 해주는 영화를 상영해 관람할 수 있게 해줘 너무 좋았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나타냈다.

박병선 서부도서관장은 “문화 소외계층인 어르신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되어 매우 기쁘고 보람되다”며 “앞으로도 도서관이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시민들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서관에서는 18일(목) ‘로마의 휴일’, 25일(목) ‘맨발의 청춘’등 어르신들의 옛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영화를 오후 2시 40분부터 상영할 예정이며, 선착순 70명까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문의 용인시 구성도서관 031-324-413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