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2021 ITF IMG 오산 국제주니어테이스투어’ 성료
상태바
오산시 ‘2021 ITF IMG 오산 국제주니어테이스투어’ 성료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시가 지난 20일 ‘2021 ITF IMG 오산 국제주니어테니스투어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뉴스피크] 오산시(시장 곽상욱)가 지난 20일 ‘2021 ITF IMG 오산 국제주니어테니스투어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한국 테니스 유망주 성장의 중심으로 영향력을 키웠다.

국제테니스연맹(ITF), 대한테니스협회(KTA)가 주최하고 오산시와 대한체육회, 국민체육진흥공단, 문화체육관광부, 오산시체육회, 오산시테니스협회가 후원한 ‘2021 ITF IMG 오산 국제주니어테니스투어대회’가 지난 13일부터 20일까지 오산시립테니스장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당초 J1등급으로 세계 각국의 유망주인 주니어 테니스 선수들의 참가를 기대했으나, 코로나19 상황으로 J4등급으로 개최되며 축소 진행됐다.

경기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시상식 및 폐막식이 진행됐다. 대한테니스협회 정희균 회장, 곽상욱 오산시장, 오산시의회 장인수 의장, 오산시체육회 이장수 회장 등이 참석해 오산시를 방문한 선수단을 격려하고 시상자들에게 트로피를 시상하며 자리를 빛냈다.

경기 결과는 단식 ▲남자 우승 김장준, 준우승 노호영 ▲여자 우승 장가을, 준우승 이경서, 복식 ▲남자 우승 정택규·노호영, 준우승 주태완·김민재, ▲여자 우승 하선민·강나현, 준우승 김다인희·이은지가 트로피를 안았다. 랭킹 포인트는 남녀 단식 우승자에게는 ITF 주니어 세계랭킹 포인트 60점이 지급되며 준우승자에게는 36점이 주어졌다. 복식은 우승에 45점, 준우승에 27점이 지급됐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생활 체육에서 엘리트 체육까지 연계하는 스포츠 정책을 통해 테니스는 물론 다른 종목도 함께 발전하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