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아양도서관, 영어독서수준 진단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상태바
안성시 아양도서관, 영어독서수준 진단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1.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성시청 전경. ⓒ 뉴스피크
▲ 안성시청 전경. ⓒ 뉴스피크

[뉴스피크] 안성시 아양도서관은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영어레벨 테스트 및 퀴즈를 풀어 자신의 수준에 맞는 영어책을 읽어나가는 ‘영어독서수준 진단프로그램’의 2021년 하반기 참여자를 오는 28일부터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영어독서수준 진단프로그램’은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르네상스러닝사의 ‘리딩 레벨 진단프로그램(SR)’과 ‘독서퀴즈 프로그램(AR)’ 계정 및 사이트를 통해 영어레벨 테스트를 실시하여 영어독서수준을 진단해보고, 참여자의 수준에 맞는 영어책을 아양도서관 또는 관내 공공도서관에서 빌려보며 독서퀴즈를 풀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는 자신의 영어 읽기 수준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영어도서를 꾸준히 읽어나가 독해력과 영어 읽기 수준을 높일 수 있다.

프로그램 신청은 안성시도서관 홈페이지(문화행사→도서관행사→도서관행사신청)에서 가능하며, 신청자는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개별적으로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와 계정을 안내받아 프로그램에 참여하게된다.

또한, 아양도서관 어린이자료실에는 영어레벨 테스트 및 영어독서퀴즈가 가능한 태블릿이 비치되어 있어, 유아 및 프로그램 미신청자 또한 별도의 신청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프로그램관련 자세한 내용은 안성시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31-678-0733)로 문의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