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비전1동 ‘어려운 이웃 발굴’ 홍보 캠페인
상태바
평택시 비전1동 ‘어려운 이웃 발굴’ 홍보 캠페인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0.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평택시 비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4일 은행아파트 앞에서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주세요!”라는 슬로건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캠페인을 개최했다. ⓒ 뉴스피크

[뉴스피크] 평택시 비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4일 은행아파트 앞에서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주세요!”라는 슬로건으로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캠페인을 개최했다.

비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비전1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13명이 참가한 가운데, 복지사각지대 발굴 안내문 및 홍보물품을 지역 주민에게 전달했다.

거리에서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을 개최하여 150여명의 지역 주민들에게 홍보 리플렛 및 홍보물품(장바구니)을 나눠주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게 관심을 갖고, 어려우신 분들을 적극 제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캠페인을 주관한 공재경 민간위원장 및 위원들은 “위기상황의 가정이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사례가 없도록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는 계기를 마련한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한명환 비전1동장은 “지역주민들이 복지 사각지대에 관심을 갖도록 노력 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고, 복지사각지대 가구가 복지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사례가 없도록 협의체와 긴밀하게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