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노모도 농심푸즈, 연말 맞아 평택시 지역사회에 나눔 실천
상태바
아지노모도 농심푸즈, 연말 맞아 평택시 지역사회에 나눔 실천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5.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과 유기 동물을 위한 지원군 역할 톡톡
▲ 아지노모도 농심푸즈, 연말 맞아 평택시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 실천

[뉴스피크] 글로벌 식품 기업 아지노모도 농심푸즈가 지난 12월 31일 연말을 맞아 평택시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해 기부와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평택시 유기동물보호소 중 하나인 안다동물보호소에서 진행됐으며 아지노모도 농심푸즈는 유기 동물을 위한 10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임직원 30명이 직접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아지노모도 농심푸즈의 임직원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보호소 청소, 유기견 산책 및 목욕 등 유기 동물들의 돌봄에 힘을 보탰다.

평택시자원봉사센터는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을 희망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자원봉사 수요처를 연계하고 자원봉사활동 방안을 안내하며 아지노모도 농심푸즈와는 지난 2023년 첫 자원봉사활동을 계기로 그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아지노모도 농심푸즈는 지난해 어린이 식품안전 교육을 진행한 안중방정환지역아동센터와 해피홈방정환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위해 올해도 자사의 인기 제품인 간편식 스프 ‘보노’를 각각 100만원 상당 기부하며 아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했다.

아지노모도 농심푸즈 관계자는 “평택시 지역사회와의 소중한 인연을 이어오며 연말을 뜻깊게 보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과 지역사회, 그리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손영희 센터장은 “아지노모도 농심푸즈가 보여준 지속적인 관심과 실천이 지역사회의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지역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평택시자원봉사센터는 앞으로도 기업과 지역사회가 함께 협력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발굴하고 연계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