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피크] 의왕시청소년재단 산하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는 12월을 맞아 크리스마스 맞이 ‘꿈누리 딜라이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꿈누리 딜라이트는 꿈누리카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여가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지점 및 시즌별로 다양한 주제의 활동을 기획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꿈누리카페 오전점에서는 12월 10일부터 17일까지 ‘루돌프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운영한다.
‘눈송이 팡 선물 팡’ 이벤트는 청소년이 루돌프와 함께 눈송이를 던져 산타의 선물보따리를 맞추는 프로그램이다.
꿈누리카페 내손점에서는 12월 10일부터 18일까지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참가 청소년들은 돌림판에 적혀있는 미션게임을 수행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꿈누리카페 고천점에서는 12월 17일부터 21일까지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운영한다.
고천점에서는 크리스마스 소원트리 코너를 마련해 청소년들이 소원을 적은 크리스마스 카드를 소원트리에 걸어볼 수 있으며 가위바위보 선생님을 이겨라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12월 꿈누리카페 꿈누리딜라이트 프로그램은 운영기간 중 상시 진행되며 꿈누리카페 이용 청소년들은 운영시간 내 언제든지 카페에 방문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청소년들이 연말 분위기를 즐기며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꿈누리카페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꿈누리카페는 11세~24세까지의 청소년 전용 복합문화공간으로 고천점, 오전점, 내손점, 백운밸리점 총 4개 지점에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다.
세부 정보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와 꿈누리카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