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피크] 안성시는 지역의 숙박업소, 음식점, 카페 등을 대상으로 ‘추향저격 안성여행 가을세일 페스타’ 참여업체를 모집한다고 18일 전했다.
관광+경제활성화 프로젝트인 ‘추향저격, 안성여행 가을세일 페스타’는 가을에 안성에서 개최되는 세계소프트테니스선수권 대회와 바우덕이축제 등 대규모 행사의 방문객들에게 안성의 관광지를 알리고 이벤트 등을 통해 지역 상권으로 유도해 경제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신청자격은 안성시에 사업장 주소지를 둔 곳 중 한국표준산업분류에 따른 ‘숙박 및 음식점업’ 으로 페스타 기간 중 방문객에게 할인 또는 서비스를 자율적으로 제공해야 한다.
가격 할인 또는 1만원 이상 구매시 아메리카노 무료제공 등 페스타 참여업체에게는 바우덕이축제 등 행사 방문객 대상 집중 홍보, 전용 홈페이지 노출, 안성쌀 배송 이벤트, 스타필드 안성점 협업 이벤트 연계, SNS 홍보는 물론 행사기간 이후에도 시에서 추진하는 관광코스 홍보 시 우선 검토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시 관계자는 “안성여행 가을세일 페스타에 역량있는 사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관광객+지역상권+시민 모두의 취향을 저격 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피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