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재 국회의원 후보(분당갑) 선거사무소 개소식 3월 10일 ‘총집결’ 예정
상태바
이광재 국회의원 후보(분당갑) 선거사무소 개소식 3월 10일 ‘총집결’ 예정
  • 이민우 기자
  • 승인 2024.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세균, 홍익표, 이탄희, 이소영, 김병욱 참석...김부겸, 박지원도 축하 영상
▲ 이광재 국회의원 후보(분당갑) 선거사무소 개소식 포스터. / 이광재 후보측 제공.
▲ 더불어민주당 이광재 국회의원 후보(분당갑) 선거사무소 개소식 포스터. / 이광재 후보측 제공.

[뉴스피크] 3월 10일 열릴 이광재 국회의원 후보(성남시 분당갑, 더불어민주당)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더불어민주당 핵심 인사들이 총집결할 것으로 알려져 주목된다.

9일 이광재 국회의원 후보측에 따르면, 더불어민주당의 원로 정세균 전 국무총리, 험지 서초을에 도전한 홍익표 원내대표, 당의 미래로 평가받는 이탄희·이소영 의원이 개소식에 참석 예정이다. 김부겸 전 국무총리와 박지원 전 국가정보원장은 축하 영상으로 응원을 보낸다.

이광재 후보와 함께 ‘분당원팀’으로 뛰는 분당을 김병욱 후보, 성남시 수정구 김태년 후보와 인천 남동구갑 맹성규 후보도 함께한다. 총선 불출마를 선언한 당내 경제통 홍성국 의원, 제20대 분당갑 국회의원을 지낸 김병관 전 의원, 이광재 후보의 후원회장을 맡은 문학계 거목 조정래 작가도 참석해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광재 후보 캠프 관계자는 “민주당이 지지율 하락으로 위기를 맞이한 가운데 통합과 혁신의 ‘민주당 DNA’를 보여주는 자리”며 “민주당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미래가 분당갑에 모여 험지에 출마한 ‘바보 이광재’를 응원하고, 선대위 출범을 앞둔 민주당의 단결을 알리는 첫 모멘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재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10일 오후 3시 분당구 야탑동 성남(야탑) 터미널 1층 1-408호에서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