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피크] 구리시체육회 회원종목단체인 구리시배드민턴협회가 지난 11월 4일부터 5일까지 안양시 호계체육관에서 개최된 ‘2023 경기도지사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에서 2022년에 이어 또 한 번 종합우승을 거두는 쾌거를 이루었다.
경기도배드민턴협회가 주최하고 경기도배드민턴협회와 안양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 경기도·경기도체육회·안양시·안양시체육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에 구리시배드민턴협회는 부문별 총 140여명의 선수가 대거 출전해 【금메달 13개, 은메달 12개, 동메달 7개를】 획득하며 종합우승으로 2연패를 차지했다.
구리시체육회 윤재근 회장은 “도지사배 배드민턴대회 종합우승을 통해 또 한 번 구리시의 위상을 드높여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배드민턴 동호인 여러분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구리시배드민턴협회는 지난 6월 개최된 ‘2023년 경기도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 종합우승에 이어 9월 개최된 ‘제34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배드민턴 종목에서도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등 올해만 3번의 우승으로 구리시를 경기도 31개 시군에 홍보하는 큰 역할을 했다”며 “생활체육 저변확대에 기여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피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