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인스파이어-지역 상권 상생 방안 모색
상태바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지역 상권 상생 방안 모색
  • 박주영 기자
  • 승인 2023.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파이어 대규모점포 개설등록에 따른 상생협력 간담회 개최
▲ 인천_중구청

[뉴스피크] 인천시 중구가 오는 10월 말 영종국제도시에 개장 예정인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와 지역 상권 간 상생 발전을 위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은 지난 18일 용유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을왕리·왕산·선녀바위 해변 상인, 인스파이어 이진우 상무, 강대석 이사 등과 ‘대규모점포 개설등록에 따른 제1상권 중소상인과의 상생협력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최근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가 대규모점포 개설등록을 신청함에 따라, 인스파이어 소재지 반경 3km 이내의 제1상권 중소상인과의 상생협력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특히 이날 인스파이어 측과 지역 상인들은 교통·주차 문제 해결방안, 지역 특색 사업 추진, 일자리 창출,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내방객 셔틀버스 운행 등 지역경제 상생 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았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나눈 의견을 바탕으로 인스파이어가 다양한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며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기업,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중구에서도 인스파이어와 꾸준히 소통하고 상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것”이라며 “인스파이어가 주민, 지역과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