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피크] 인천 부평구노인복지관(관장:최민수)은 지역사회의 발전과 노인복지향상을 위하여 헌신한 봉사자와 후원자 및 공모전에 입상한 수상자에게 축하와 감사를 전하는 ‘富유하고 平온한 날 행사’가 높은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행사진행은, 1부는 30명으로 구성된 직원합창단으로 서막을 열고 구청장상 등 13명 표창과 2022 성과 동영상 상영이, 2부는 평생학습 동아리 8개팀 공연, 3부는 공모전 입상자 51명에 대한 시상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차준택 부평구청장, 홍순옥 부평구의회의장, 윤성순 대한노인회 부평구지회장, 이태규 운영위원장과 자원봉사자, 후원자, 수강생, 강사 및 4대 공모전에 입상자 등 총 110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다.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올 한해 구에서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펼쳐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음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노인복지가 증진되도록 심혈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홍순옥 부평구의회의장은“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어르신들과, 자원봉사자, 후원자와 그리고 상을 받는 수상자와 복지관 종사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수상자인 정미경 이안꽃화원 대표는 “꽃의 향기와 아름다움이 어르신에게 예쁘게 전달되어 행복하고 건강한 청춘의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속적 후원과 봉사를 통해 노인복지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복지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노인복지문화 발전을 위하여 헌신 봉사하는 일꾼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표창을 실시하는 등 위로․격려행사를 하여 富유하고 平온한 부평이 건설되도록 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