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원을 아이들이 빛나고 문화와 젊음이 가득한 살기좋은 도시로 만들 장한별 경기도의원 후보에게 투표해주세요.”
조석환 수원시의회 의장이 31일 장한별 경기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수원시 제4선거구, 금곡동·호매실동·평동·고색동·평리동)를 적극 추천하며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조석환 의장은 페이스북을 통해 장한별 경기도의원 후보를 응원하며 “지난 7년 간 백혜련 의원실에서 비서관으로 활동한 장한별 후보는 신분당선 연장선 예비타당성 조사 통과, 서수원 종합병원 유치 등 지역주민과 함께 해 온 후보”라고 소개했다.
특히 조석환 의장은 장한별 후보에 대해 “지역에서 빌려온 힘을 바탕으로, 지역을 위해 일하고, 지역 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경청하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할 사람”이라고 강조했다.
장한별 경기도의원 후보는 대표 공약으로 ▲신분당선 연장선 조기 착공 위한 협력체계 구축 ▲수원군공항 이전 및 경기남부 민간공항 건설 추진 ▲서수원 종합병원 안전 시공 및 조기 준공 추진 ▲청소년 통학 교통비 및 교복 구입비 지원 추진 ▲군 소음피해 학교 및 학생 지원 사업 강화 ▲금곡·호매실동의 빠른 성장에 발맞춰 더 빠르고 편리한 교통인프라 조성 ▲신분당선 연장선, 수인선, 광역버스로 강남, 잠실, 여의도, 안산, 시흥, 인천까지 일일생활권 확대 ▲수원문화시설(가칭) 조기준공 ▲건강한 주민의 삶을 위한 생활체육시설 확충 및 인프라 확대 등을 제시했다.
조석환 의장은 “내일 기호1번 장한별 경기도의원 후보와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와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에게 꼭 투표해주시기 바란다”고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에 대한 지지를 요청했다.
장한별 후보는 “우리 서수원을 그 누구든 살고 싶은 동네, 자랑하고 싶은 동네 빛나는 서수원 만들기 위해 출마했다”며 “더 좋은 변화, 더 나은 발전, 내일이 빛나는 서수원을 위해 저 장한별이 함께 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장한별 경기도의원 후보는 국회의원 백혜련의원실 비서관, 수원금곡총등학교 운영위원장을 지냈으며, 현재 용인대학교 객원교수, 서수원도시문화발전소 소장, 수원금호초등학교 운영위 부위원장, 권선학부모협의회 자문위원, 수원시권선구리틀야구단 자문위원 등을 맡아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있다. [뉴스피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