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기후변화체험교육관, 기후한마당 22일 개최
상태바
수원시기후변화체험교육관, 기후한마당 22일 개최
  • 이순연 기자
  • 승인 2016.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2시부터 ‘물건과 생활에 날개를 달자!’ 주제로 진행
▲ 수원시기후변화체험교육관 두드림은 기후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시민 에티즌 양성을 위해 ‘물건과 생활에 날개를 달자’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22일 2시부터 기후 한마당을 수원시기후변화체험교육관에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 수원시기후변화체험교육관

[뉴스피크] 수원시기후변화체험교육관 두드림(관장 이상명)은 기후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시민 에티즌 양성을 위해 ‘물건과 생활에 날개를 달자’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22일 2시부터 기후 한마당을 수원시기후변화체험교육관에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한마당은 두드림 상설전시관의 주요 전시주제인 지역에너지자립, 녹색소비, 자원순환, 로컬푸드를 주제로 ▲ 우리 것이 소중한 것이여! (로컬푸드 음식 만들기, 토종모종 나눔), ▲ 나누면 무척 소중한 물건! (벼룩장터), ▲업사이클링 체험(바다에 버려졌던 폐유리인 바다유리로 목걸이 만들기, 폐튜브로 만드는 동전지갑)등 다양한 체험을 진행한다.

또한 10월 22일에는 ▲ 국내 1호 환경디자이너 윤호섭(국민대 명예교수) 교수의 그린디자인 체험과 환경 노래가사 바꾸기 등 다양한 공연과 체험을 하게 된다.

10월 22일까지 나누면 무척 소중한 물건! (벼룩장터), 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기후변화체험교육관 홈페이지(http://www.swdodream.or.kr/) 또는 기후한마당 담당자 조용민(031-273-8320 내선 209)으로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